DISCOVER HONG KONG ASIA'S WORLD CITY 香港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홍콩 3D 라이트쇼, 홍콩 새해 카운트다운 Hong Kong Halloween Treats – MY TIME FOR TERRIFIC FUN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홍콩의 크리스마스 느끼기 홍콩의 크리스마스 쇼핑혜택

소호, 너츠포드 테라스를 비롯한 쇼핑몰, 레스토랑 그리고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빅토리아피크 등 가는 곳 마다 크리스마스 혜택과 함께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장식은 도시전체를 축제의 분위기로 물들입니다. 또한, 홍콩의 겨울여행의 백미인 홍콩 전역에서 펼쳐지는 연말연시 메가 세일 행사 놓치지 마세요!!
Read more
홍콩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2013.12.31 홍콩 새해 카운트다운

세계에서 하나뿐인 장관을 연출하는 홍콩의 새해 카운트다운! 화려함으로 가득한 빅토리아 하버는 홍콩의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가 열리는 해안가에는 홍콩의 하늘을 수놓는 형형색색의 화려한 불꽃을 보기 위해 모여든 수많은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가슴 뛰는 불빛과 사운드의 화려한 장관을 즐길 수 있는 오직 하나의 장소, 아시아 월드 시티 홍콩에서 2015년 새해를 맞이하세요!
Read more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사랑고백하기 로맨틱 크리스마스 트리

올 겨울 홍콩은 빅토리아 하버를 비롯한 거리 곳곳마다 눈부시게 아름답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조명들로 장식 됩니다. 특히 로맨틱한 대형트리와 거리 곳곳에서 펼쳐지는 즐거운 카니발은 홍콩겨울축제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눈부시게 아름다운 대형트리 아래에서 펼쳐지는 공연도 즐기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Read more
홍콩 PULSE 3D라이트쇼 홍콩 PULSE 3D라이트쇼

흥미롭고 화려한 3D 라이트쇼와 함께 잊지 못할 홍콩의 멋진 순간을 즐겨보세요. 겨울축제 기간에는 더욱 특별하고 매력적인 쇼를 선보입니다.
Read more
Mobile Apps
MY Hong Kong Guide - 완벽한 홍콩여행을 위한 앱

홍콩관광청이 제공하는 무료 관광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완벽한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My Hong Guide QR
Follow Us
Facebook Twitter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