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HAPPENING IN HONG KONG
 
 
5월부터 가능해진 홍콩 입국

5월1일부터 홍콩 입국이 다시 가능해집니다. 비거주자도 홍콩 거주자와 동일한 입국 요건을 갖추면 입국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증명서와 코로나 음성 검사 확인서를 갖춰야 하며, 입국 후 공항에서 PCR과 신속항원 검사를 받아야 하며, 지정된 호텔에서 7일간 격리해야 합니다.
다시 만날 홍콩에서 꼭 가봐야 할
핫플 Best 5

홍콩으로 가는 하늘길이 닫혀 있는 동안에도, 홍콩은 끊임없이 재단장하며 다시 올 방문객을 맞을 준비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홍콩에 다시 가게 된다면, 꼭 방문해야 할 5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더 알아보기 > 
 
홍콩의 새로운 중심, 서구룡 문화지구

아시아 아트시티로 변모해가는 홍콩의 중심에는 서구룡 문화지구가 있습니다. 2021년말 개관한 아시아 컨템포러리 뮤지엄 M+와 함께 아트파크, 시취센터 등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는 10여개 시설과 함께 빅토리아 하버를 조망하는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 


홍콩의 자연 즐기기 

알려진 도시의 이미지와는 달리 홍콩의 70%는 녹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홍콩 사람들은 30분 이내에도 갈 수 있는 자연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여유있는 주말을 보냅니다. 홍콩의 산, 바다, 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해 드립니다.
 
 
INSIDER TIP
 
 
서울 속 홍콩 맛집 

홍콩이 그리울 때 홍콩을 만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의 하나는 맛있는 홍콩 음식점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한국에는 홍콩 음식점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 중 5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서울에서 제대로 된 홍콩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만 엄선해서 소개해드리니 홍콩이 그리운 날 꼭 한번 찾아가 보세요.


더 알아보기 >